'우리동네 예체능' 백현, 유도편 출연... '합기도 3단 놀라운 실력 뽐낸다'

기사 등록 2015-10-27 07: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엑소 백현이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무도 실력을 선보인다.

지난 26일 오후 KBS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엑소 백현, 대세 아이돌의 무도 실력 전격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백현은 최근 진행된 KBS2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에서 등장과 함께 주특기 기술인 ‘하단 돌려차기’와 ‘브라질리언 킥’을 날렵하게 소화해 이원희 코치를 비롯해 출연진들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앞서 그는 초등학교 때부터 무려 9년 간 합기도를 갈고 닦은 공인 3단의 유단자로 알려진 바 있다. 백현은 합기도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낸 이력까지 있는 실력자인 것.

특히 그는 이날 낙법 실력을 묻는 진행진의 질문에 “한창 합기도를 할 때는 11명까지 뛰어넘었다”고 밝혀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백현은 풍체가 큰 예체능 멤버들 7명 전원을 실제로 뛰어넘는 낙법에 도전, 가볍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현의 더욱 놀라운 무도 실력은 27일 오후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공식 인스타그램)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