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구혜선-지진희 호주 데이트 장면 포착

기사 등록 2011-12-02 08: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부탁해요_캡틴_-_구혜선_지진희-tile.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에 출연하는 구혜선과 지진희가 호주에서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12월 2일 공개된 '부탁해요 캡틴' 촬영 사진에는 구혜선과 지진희가 호주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달 호주에 로케이션 촬영을 떠났을 당시 찍은 것으로 구혜선과 지진희가 동화 같은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햄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날 진행된 촬영 장면은 극 중에서 누군가를 설득하기 위해 무작정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다진(구혜선 분)을 위해 윤성(지진희 분)이 햄버거를 사 들고 와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언제나 까칠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다진에 대한 걱정과 배려가 숨어있는 윤성의 모습이 드러난다.

한편 '뿌리깊은 나무' 후속으로 2012년 1월 4일 첫 방송하는 '부탁해요 캡틴'은 열정과 패기를 지닌 여성 부조종사가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휴머니즘 드라마로 '순결한 당신','당신의 천국'의 주동민PD, 그리고 정나명 작가가 힘을 합쳤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