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청순부터 섹시까지…‘5人5色 그리팅 패키지’ 출시

기사 등록 2015-12-01 14: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걸그룹 EXID의 매력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EXID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EXID의 팬카페 및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EXID 2016 시즌 그리팅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EXID 2016 시즌 그리팅’에는 EXID의 청순한 모습부터 ‘남심’을 흔드는 치명적인 모습까지, 각 계절에 따라 팔색조로 변하는 다섯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EXID의 2016 시즌 그리팅’은 각각 탁상용 달력과 아이디어 노트, 엽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특히 엽서 세트에는 팬들을 위한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도 포함돼 있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데뷔 이후 첫 발매되는 EXID의 시즌 그리팅이기 때문에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았고 곧 팬 사인회를 통해서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EXID 2016 시즌 그리팅’은 1일 오후 3시부터 신나라, 교보문고, 핫트랙스, 카카오톡, 티스토어, 11번가, 위드드라마 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EXID는 지난달 21일 깜짝 게릴라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예당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