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앤미토, 농구장엔 무슨 일? 하나외환여자농구단 응원

기사 등록 2013-11-14 1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혼성듀오 킹콩앤미토(King kong&Mito)가 하나외환여자농구단을 응원하기 위한 공연에 나섰다.

킹콩앤미토는 지난 11월 13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외환여자농구단과 KDB생명의 개막전 식전행사 첫무대에 참석해 신곡 ‘Our Way’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두 사람은 핑크색 테가 인상적인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하고 농구장을 코트에 나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쳐보였다.

특히 킹콩앤미토는 ‘Our WAy’ 중간 부분에 하나외환여자농구단 주제가를 리믹스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체육관을 찾은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킹콩앤미토 소속사 관계자는 “킹콩앤미토는 넓은 농구장을 종횡으로 누비면서 신곡 ‘Our Way’는 물론 리믹스된 하나외환여자농구단의 주제가를 불러 부천시민과 한마음으로 하나외환여자농구단을 응원했다. 앞으로 다양한 활약을 펼쳐나갈 킹콩앤미토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 이수영 편으로 잘 알려진 미토(우연수)는 오는 12월경 솔로 데뷔 싱글 음반을 발표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