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딸 금사월' 강래연 '립포인트 메이크업' 화제, 新‘뷰티 아이콘’ 급부상

기사 등록 2015-12-28 17: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연출 백호민, 이재진/극본 김순옥) 강래연이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극중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6일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내 딸, 금사월’ 속 배우 강래연씨의 립 메이크업이 요즘 장안의 화제라죠?^^ 그래서 준비한 촬영 현장 뒷모습! 전문가의 손길부터 래연씨의 꿀팁까지, 립 메이크업의 비밀을 알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래연은 강렬한 레드 색상 립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여성미를 과시하는가 하면,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립밤을 바르고 있는 강래연의 모습에서는 숨겨진 뷰티팁 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더불어 립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만드는 강래연의 무결점 도자기 피부와 은은한 음영 효과를 주는 브라운 섀도는 깊이 있는 눈매를 나타내며
올 겨울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따라 하고 싶은 립 메이크업! 올 겨울 메이크업은 너로 정했다!!”, “올 겨울 트렌드에 딱 맞는 찔래의 포인트 메이크업!”, “진짜 매력적인 입술, 너무 부러워요~~”, “강래연 메이크업 따라 하면 매력지수 UP! 된다고 전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