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의 향기' 김선아 사랑때문에 '살고싶어!' 폭풍 오열
기사 등록 2011-08-22 08: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김선아의 가슴 절절한 삶의 의지가 담긴 폭풍 오열이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21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연출 박형기) 10회는 시청률 20.2%를 기록(AGB 닐슨, 수도권 기준), 주말 밤 독주체제를 이어갔다. 담낭암 말기를 선고받았지만 남은 인생을 담담하게 정리해나가던 김선아가 안타까운 눈물을 쏟아내며 처절하게 애원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미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연재(김선아 분)는 지욱(이동욱 분)의 어린 시절 상처를 알게 됐다. 지욱의 추억이 담긴 언덕을 방문한 두 사람은 그곳에서 지욱의 어머니가 담긴 유서형식의 편지를 찾게 됐다. 어머니의 편지를 읽고 오열을 쏟아낸 지욱은 교통사고로 돌아가신 어머니와 무심했던 아버지를 이야기하며 연재를 향해 “다시는 누군가를..그렇게 떠나보내고 싶지 않아요”라고 부탁했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에게는 더할 수 없이 가슴 아픈 이야기였던 셈이다.
결국 연재는 자신의 암투병 사실을 고백하지 못한 채 지욱과의 연애를 시작한 자신을 책망하며 밤늦게 주치의이자 동창인 은석(엄기준 분)을 찾아갔다. 연재는 은석을 향해 “나 좀 살려줄 수 없어? 니가 나 좀 살려주면 안돼? 너 의사잖아!”라고 눈물 절절 외침을 건넸다. 이어 연재는 그 자리에서 주저앉으며 “나 살고 싶어! 살고 싶다구! 나 좀 어떻게 해줘”라고 오열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점점 심해지는 병세와 통증, 그만큼 커져가는 지욱에 대한 애정, 삶에 대한 의지가 버무려진 연재는 더욱 고통스럽게 통곡했다. 마치 진짜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처럼 리얼한 연기력으로 폭풍 오열을 쏟아낸 김선아로 인해 시청자들 역시 눈물바다를 이루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결국 지욱과의 연애를 끝내기로 결심한 연재는 지욱에게 마지막으로 데이트할 것을 요청했다. 연재의 속내를 전혀 모르는 지욱은 마냥 즐거운 마음으로 연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귀여운 여인’의 여주인공처럼 지욱은 연재에게 값비싼 옷을 선물하는가 하면,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한강 둔치에서 로맨틱한 반지로 프러포즈를 하며 달콤한 키스를 나누기도 했다. 애써 눈물을 참으며 지욱과의 데이트를 마친 연재는 “강지욱씨 만나기 싫어요”라고 지욱의 프러포즈를 거절하며 서둘러 집으로 돌아갔다. 더 이상 지욱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고 판단한 연재가 지욱과의 관계를 청산하기 시작한 것.
연재의 갑작스런 행동에 이상한 기운을 느낀 지욱은 추적 끝에 결국 암센터 병동에 입원한 연재를 발견하게 됐다. 연재의 암 투병 사실을 지욱도 알게 된 셈이다. 이미 연재와의 연애 사실을 알게 된 아버지 강회장(이정길 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키워가기로 결심했던 두 사람이 위기의 순간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두 사람의 사랑은 이어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결국 지욱이 연재의 암 투병 사실을 알게 됐군요” “다음주 정말 기대되요” “오늘은 정말 오열데이! 너무 애절하게 우는 이동욱도 마음 아팠고, 진짜 살고 싶어 오열하는 김선아도 가슴 찡했다” “연재 살려주면 안 되나요” “살아있음이 감사하게 느껴지는 오늘, 여향 파이팅!”등 ‘여인의 향기’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21일 방송에서 두 사람의 불꽃데이트에 흘러나온 JK 김동욱의 ‘버킷리스트’가 연재의 마음을 애잔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터트리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의 본격적인 항암치료가 시작된 가운데 조금씩 병세가 악화되는 연재의 모습이 방송되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속보팀 ent@
'여인의 향기' 김선아 "나 좀 살려주면 안돼?" 폭풍 오열
'여인의향기' '텐트키스', '자전거키스' 달달해진 이동욱-김선아
'여인의향기' 이동욱- 김선아 격한 포옹, 쫀득한 러브라인 시작(?)
'여인의향기' 김선아-이동욱 '텐트 속 야외 동침'
‘여인의 향기’ 김선아, 애절한 고백..시청자도 울었다
'여인의향기' 김선아 "연애할래요"에 이동욱 '와락'
'여인의 향기' 이동욱, 김선아와 밀착 탱고 "마음을 어떻게 접어"
'여인의 향기' 김선아 눈물고백 들은 이동욱 "얼굴 볼 기회 주겠다고"
여인의 향기 김선아-이동욱 '두근두근 탱고 로맨스'
'여인의향기', '댄싱스타' 바람난 TV 춤을 얘기하다
'여인의 향기' 김선아, 이동욱 도움으로 반지도둑 누명 벗었다
‘여인의 향기’김선아-이동욱 '놀이공원 데이트'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기..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로 따스한 겨울 분위기..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
국내 최초 캬바레 전용 공간 ‘캬바레 성수’ 12월 개관..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