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한류문화 관광매거진 표지 장식 ‘대세남 입증’

기사 등록 2012-03-14 21: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an_cover_V17-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선 가운데 한류문화관광매거진 ‘칸스타일 (韓スタイル)’의 3, 4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3, 4월호에는 이승기의 일본 데뷔를 기념해 스페셜 특집을 구성했다. 단독 인터뷰에서는 일본 진출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시작한 시기, ‘연애시대’와 ‘친구잖아’의 일본어 버전에 대한 느낌 등을 비롯해 오는 3월 21일부터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The King 2hearts)’ 관전 포인트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아울러 일본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 가수로서 활동한 지난 9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스크그래피’, 이승기의 엉뚱 발랄한 캐릭터 연기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관전 포인트, ‘CF킹’ 이승기의 매력적인 CF 모음 등 다양한 특집도 실려 있다. 이는 15일부터 일본 전국 서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승기의 일본 데뷔 기념 특집 외에도 3월부터 전국 투어에 나설 유키수(U-KISS), 영화 ‘설해’로 3년 만에 국내 컴백을 한 박해진의 인터뷰, ‘신인 K-POP 스타 특집’, ‘밴드 특집’ 등 한류 정보를 전한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4월 18일 첫 베스트음반을 한, 일 동시에 발매하고 6월 1일에는 도쿄 부도칸(武道館)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