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가비엔제이, 다시 뭉쳐 신곡 '빙빙빙' 공개

기사 등록 2011-07-08 08: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먼데이 가비엔 02.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와 가비엔제이가 또 한번 뭉쳤다.

8일 소속사 캔엔터테인먼트는 “먼데이키즈와 가비엔제이가 결성한 프로젝트 팀인 소울트레인의 두 번째 음원 ‘빙빙빙’이 오늘 공개됐다”고 밝혔다.

소울트레인은 이미 지난 3월 ‘소울트레인 part 1’의 ‘사랑은 똑같다’ 발매 한 바 있으며, 별도의 홍보와 방송 활동 없이 온, 오프라인 음악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소울트레인 part 2’의 타이틀 곡 ‘빙빙빙’은 가슴이 부르트도록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추억을 헤메는 남, 여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이곡은 SG워너비, 왁스, KCM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민명기와 포맨, 케이윌, 바이브등 감성적인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울트레인은 “지난 번 발표했던 ‘사랑은 똑같다’에 많은 관심과 사랑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으며, 이번에 선보일 곡 ‘빙빙빙’에 대해 “리드미컬한 곡으로 조금 더 친근한 장르이기 대문에 음악을 좋아하시는 대중 분들께서 더 쉽게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현재 뮤지컬에 도전하는 등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먼데이키즈는 지난 2일 부산콘서트와 3일 일본 라이브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고, 9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서울콘서트를 준비하는 등 전국투어콘서트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