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라, '청순함+섹시함+파워풀' 환상적인 3色 조합

기사 등록 2011-09-18 20: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카라.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걸그룹 카라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10개월 만의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카라는 1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3집 정규앨범 타이틀 곡 ‘스텝(STEP)’과 서브타이틀 곡 ‘데이트(DATE)’ 등 총 2곡의 무대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데이트’ 무대에서 카라는 청순한 소녀의 매력이 드러나는 화이트 미니 드레스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밝은 분위기에 걸맞는 멤버들의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타이틀곡 ‘스텝’에서 이들은 강렬한 템포에 맞춰 한층 화려해진 골반댄스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강렬한 칼라의 화려한 무대의상과 함께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특유의 무대를 선보였다. 카라는 앞서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6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카라의 새 앨범은 지난 해 미니4집 ‘점핑(JUMPING)’ 이후 10개월 만에 전격 공개하는 것이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 다비치, 카라, G.NA, 성시경, 인피니트, 달샤벳, 하하, 유키스, B1A4, 자우림, CS Numbers, 나인뮤지스, 크리스피 크런치, 블레이디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