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러블리 새댁 면모로 '男心 훈훈'

기사 등록 2015-10-18 15: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김소연이 해맑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반하게 하고 있다.

김소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곽시양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이들은 프로그램 최초로 100일의 계약 기간을 둔 채 부부가 된 커플로, '신혼 부부'의 설렘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만화책을 함께 읽고, '나노 블록'을 함께 쌓는 조용한 신혼집 생활의 이야기와 갑작스런 친구들의 집들이를 맞아 장을 보고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들의 모습은 달달한 신혼부부의 표본이었다.

특히 김소연은 특유의 해맑음과 털털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소연은 곽시양과 나노 블록을 도전하다가 잘 안되자, 사용설명서를 버리고 자신 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나노 블록을 쌓았다. 원하는 모양이 되지 않았음에도 해맑은 김소연의 미소는 사랑스러움의 극치였다.

또한 김소연이 좋아하는 만화책의 내용을 줄줄이 외우며 남편에게 설명하는 모습이나, 마트에 가서는 배고프다며 시식 코너에 돌진해 두 손을 사용해 먹는 모습은 의외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매회 김소연은 드라마나 영화와는 또다른 털털하고도 해맑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