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팟캐스트]7월 4째주 이슈 주간연예 TOP 5

기사 등록 2015-07-22 17: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작성자 issuedaily
[이슈데일리 여창용기자]한주간 연예소식을 전해드리는 이슈데일리 주간연예 탑5입니다. 이번주도 풍성한 연예소식이 준비돼 있습니다. 함께 보시겠습니다.


1. 연평해전 500만 관객 돌파
'연평해전'이 2015년 한국 영화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연평해전'은 지난 16일 500만 관객을 넘어섰습니다.
또한 개봉 5주차인 현재 누적관객수 571만5199명으로 600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연평해전'의 흥행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결과가 주목됩니다.

2. '암살' 개봉 흥행 초읽기
'암살'이 개봉을 앞두고 국민 영화 등극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작품입니다.
'범죄의 죄구성', '타짜', '전우치', '도둑들'로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온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등 멀티캐스팅,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스토리 등으로
관객들을 불러모을 전망입니다.

3. 어셈블리, 고품격 정치드라마 예고
KBS 정치드라마 '어셈블리'가 그동안 한국드라마에서 보여주지 못한 고품격 정치드라마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어셈블리는 '정도전'을 통해 필력을 인정받은 정현민 작가와 정재영, 장현성, 송윤아, 박영규 등 쟁쟁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셈블리가 하우스 오브 카드, 웨스트 윙 같은 품격있는 정치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 무더위 날리는 여성가수들의 시원한 노래
여름을 맞아 걸그룹들과 여성 솔로 가수들의 시원한 음악이 팬들의 무더위를 날려주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에이핑크, 씨스타 등이 새로운 노래를 선보인 가운데 NS 윤지, 구하라 등 솔로가수들도 저마다의 매력으로 여름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팬들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성 가수들의 등장으로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5. 인사이드아웃 흥행 돌풍
인사이드 아웃이 애니메이션 흥행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은 개봉 3주차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객몰이를 하며
누적관객수 23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인사이드 아웃은 감정을 의인화한 독특한 시도와 현실에 지친 어른들에게 동심을 일깨워주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슈데일리 주간연예 톱5였습니다.

[기획:여창용, 편집:변진희]

 

여창용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