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비디오’ 남지현, 실물 미모 1위답게 청초함 발산!

기사 등록 2015-08-16 14: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남지현의 민낯이 포착,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에서 남지현은 셀프 카메라로 민낯을 보여준 남지현은 "이 정도면 괜찮죠~?"라는 애교 섞인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기도 했다.

LA에 도착하고 나서도 미모는 숨길 수 없었다. 장시간 비행에 수척해질 법도 한 상황이었지만 청초한 민낯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현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한 권소현 사이에서 더욱 소탈한 모습이 두드러졌다고.

평소 '발끝 치기'로 쉴 틈 없이 운동을 하고 의외의 취미인 발레를 즐기고 꾸준히 요가로 몸매를 다지는 남지현답게 건강한 민낯으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니잇의 비디오'에서 국내외 팬들과 온, 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포미닛.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형식의 리얼리티로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팬’도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이돌의 낯선 모습을 아주 사소한 일상까지 파고들어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포미닛의 민낯을 담았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