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방송연예대상]안내상-조권-백진희-정성호, 코미디 시트콤 부문 인기상

기사 등록 2011-12-30 00: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조권 안내상 .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하이킥3' 안내상-백진희, '웃고 또 웃고' 정성호, '몽땅 내 사랑' 조권이 '201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안내상-백진희를 비롯한 네 사람은 12월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201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안내상은 "개인적인 상이 아니라 '하이킥3' 식구들에게 주는 상으로 알겠다"며 "요즘 많은 고생을 하고 있는 스태프들에게 이 영광을 전하고 싶다. 또 '하이킥'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권은 "2011년은 활동할 기회가 많이 없었다. 이 상은 2012년에 열심히 '깝'치라는 의미로 여기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정성호는 "많은 아이디어를 줬던 임재범 형님께 감사드린다"며 "힘들고 지쳤을 때 '프로그램이 시작하는 그 시간을 기다리면서 당신의 개그를 봐주는 한 사람이 있다'고 전해준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끝으로 백진희는 "며칠 째 밤새워 고생하는 '하이킥3' 식구들 모두에게 감사의 영광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들을 가리는 이번 시상식은 윤종신과 박하선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