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요대제전]샤이니-f(x), 시크릿-B.A.P ‘청-백 대결’ 포문 ‘화끈’

기사 등록 2012-12-31 21: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샤이니_비에이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샤이니와 에프엑스, 시크릿과 비에이피가 ‘2012 MBC 가요대제전’의 화려한 첫 포문을 열었다.

12월 31일 오후 8시 50분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평화누리 전당에서는 ‘2012 MBC 가요대제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K-POP 한류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45개 팀의 가수들이 참석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대결의 첫 포문은 샤이니와 에프엑스, 시크릿과 비에이피가 열었다. 샤이니와 에프엑스는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시크릿과 비에이피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방송은 청-백 팀 대결로 진행돼 시청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각 팀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가요대제전은 이휘재, 붐, 서현, 이준의 진행으로, 싸이, 박진영, 쿨, 코요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빅뱅, 비스트, 카라, 샤이니, 2NE1, 씨스타, 시크릿, FT아일랜드, 씨엔블루, 2AM, 케이윌, 미쓰에이, 인피니트, 엠블랙, 티아라, 달샤벳, 빅스타 등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