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장우-은정, 아이스크림 프러포즈 ‘낭만과 현실의 차이’

기사 등록 2011-07-16 18: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놀고.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이장우와 은정 커플의 ‘아이스크림 프러포즈’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장우 은정 부부의 신혼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장우와 은정은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기며 시종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특히 이날 이장우는 아내 은정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시선을 모았다.

신나는 물놀이 후 지친 두 사람은 시원한 음료와 점심을 먹으며 휴식을 가졌다. 이때 이장우는 은정에게 아이스크림을 권했고, 그 속에는 프러포즈를 위한 반지가 들어있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은정은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었고, 이장우는 계속해서 긴장한 얼굴로 그를 바라봤다. 이후 은정은 반지를 발견, 놀란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환한 웃음으로 이벤트에 화답했다.

하지만 상상만큼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지 않아 이장우는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은정이 잘못해서 반지를 먹을 뻔 했고, 다행히 발견하고 찾은 반지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잔뜩 묻어 물에 씻어내는 등 번거로운 작업을 해야 했기 때문. 이에 이장우는 생각보다 로맨틱하지 못해서 아쉬웠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의 반지 이벤트에 은정은 고마움을 전했고, 이장우는 아내 은정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달콤한 프러포즈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