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슈퍼베이비, 첫 싱글 '미숙이' 공개 "꽉찬 무대 선사"

기사 등록 2011-09-28 08: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태일_프로필3.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키 197cm 몸무게 160kg의 슈퍼베이비가 첫 싱글 '미숙이'를 발표했다.

슈퍼베이비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미숙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미숙이'는 1990년대 초반 '때밀이 춤'을 유행시킨 철이와 미애의 히트곡 '너는 왜'에 강렬한 힙합비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중독성있는 멜로디에 색다른 랩핑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특히 슈퍼 베이비는 타이틀곡 '미숙이'에서 원곡의 후크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을 담당했으며 2번째 트랙 '너무한다'에서도 작사, 작곡을 직접맡아 뮤지션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아울러 국내 최고의 세션 기타리스트로 꼽히는 샘리와 베이스기타리스트 오대원이 편곡에 참여해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해 냈다.

슈퍼베이비는 "비쥬얼로 보이는 슈퍼사이즈 이상의 음악으로 대중들과 호흡하겠다. 누구보다 꽉찬 무대는 기본"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슈퍼베이비는 오는 30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