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5' 5월 13일 첫 방송, 사상 최강의 프로듀서 군단이 온다

기사 등록 2016-04-11 11: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 국내 최초의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가 5월 13일 첫 방송된다.

11일 Mnet은 ‘쇼미더머니’ 시즌5에 출연하는 프로듀서들을 담은 첫 티저 영상(http://tvcast.naver.com/v/827264)을 공개했다. 이번 ‘쇼미더머니5’에는 시즌 사상 가장 강력한 프로듀서 군단이 모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쇼미더머니5’에는 시즌3에서 래퍼 바비를 우승으로 이끈 실력파 프로듀서 도끼와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의 CEO 더 콰이엇이 시즌3에 이어 다시 한 번 프로듀서로 출연해 우승을 노린다. 또한 유니크한 감성의 음원 강자 자이언티와 힙합 프로듀서 쿠시가 뭉쳐 최고의 래퍼와 음악을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메이저와 언더를 섭렵한 사이먼도미닉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프로듀서 그레이도 한 팀이 돼 래퍼 발굴에 나선다. 한국 힙합 대부의 귀환을 알린 길과 날카로운 랩핑의 래퍼 매드클라운 역시 한 팀으로 뭉쳐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쇼미더머니5’가 또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CJ E&M 제공)

 

속보팀 pgirl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