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파이터’ MV 티저 공개…젊음·몽환 분위기

기사 등록 2016-09-30 08: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THE CLAN Part.2 GUILTY)’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공개된된 티저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질주하는 젊음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걸어’에 이어 ‘파이터’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신동글 감독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필름메이커로, 캐나다국제영화제 엑설런스 어워드, LA 뉴웨이브국제영화제 명예상을 수상했다.

또한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2NE1의 ‘컴 백 홈(Come Back Home)’ 뮤직비디오 등을 연출하며 환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은 ‘더 클랜’ 2.5부작의 두 번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상실과 아픔으로 인한 클랜의 시작을 보여준 ‘로스트’에 이어 ‘길티’를 주제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성장을 표현해 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4일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