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강호동 vs 임창정? "옥상으로 다 따라와"

기사 등록 2016-09-03 09: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가수 임창정이 JTBC '아는 형님'의 멤버들을 옥상으로 소환한다. 무슨 사연일까.

3일 오후 ‘아는 형님’ 40회에는 전학생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과 라붐의 솔빈이 출연한다.

임창정은 이날 형님고를 접수하겠다는 포부를 보였으며, 강호동은 멤버들을 다그치며 불안한 모습으로 각축전을 벌인다. 이에 임창정은 멤버들을 완벽하게 접수(?)하기 위해, “옥상으로 다 따라와” 라며 무시무시한 경고를 날리는 것.

이후 멤버들은 당황한 채 옥상으로 끌려가고, 강호동과 임창정은 서로 무릎을 꿇으라는 둥 살벌한 대화를 주고 받는다. 실감나는 임창정의 도발은 영화 ‘비트’에서 임창정의 대사였던 17대 1을 떠오르게 했을 터.

임창과 솔빈은 뿐만 아니라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해 교실을 휘젓고 다니는 등 놀라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임창정의 모습에 멤버들은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솔빈은 임창정과 자신을 남매사이로 설정, 예능 베테랑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찬 모습과 함께 아재개그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JTBC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