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널 기다리며' 김성오 "다이어트 때문에 아내가 신혼인데 너무한다더라"

기사 등록 2016-03-02 16: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배우 김성오가 영화 ‘널 기다리며’의 숨은 이야기들을 전했다.

김성오는 2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널 기다리며’(감독 모홍진)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내가 살을 혹독하게 빼는 걸 보고 아내가 신혼인데 너무한 거 아니냐더라”며 “밤마다 운동하러 나갔기 때문”이라고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한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어깨가 항상 안 좋았다. ‘충돌증후군’이라더라”라며 “시술하며 버티다 최근에 수술을 했다”고 최근 어깨 수술을 한 사연을 전했다.

더불어 “부상을 당해 당분간 돈을 못 벌 거 같다. 여러분들이 많이 도와주셨음 좋겠다”라고 관람을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널 기다리며’ 언론시사회에는 김성오와 함께 심은경, 윤제문, 모홍진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다. 오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