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헤이즈-찬열, "이수만 회장님 죄송해요. Mother XX"... '압도적인 퍼포먼스'

기사 등록 2015-11-07 08: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와 찬열이 '돈 벌지마'라는 곡을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는 헤이즈의 세미파이널 무대 연습 과정과 함께 찬열이 합세한 강렬한 퍼포먼스 장면이 그려졌다.

헤이즈는 이날 세미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연습실에서 대기하던 중 그의 연습실로 찾아온 엑소의 멤버 찬열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헤이즈는 상당히 들뜬 표정과 함께 "슈퍼스타. 굉장히 고마웠죠"라고 당시의 기쁨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으며 찬열은 "이수만 회장님 죄송해요"라는 가사를 내뱉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헤이즈는 이에 대해 "가사 쓴 것도 너무 센스있고 고마웠죠"라고 찬열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헤이즈는 본공연에서 '돈 벌지마'를 열창하며 "약해빠진 여자들 중 내가 세지 가장. 엄마 돈 벌지 마 돈 벌지 마. 오빠 돈 벌지 마. 우리 가족은 내가 다 먹여 살려"라는 가사로 당찬 면모를 드러냈다.

찬열은 "까꿍! 난 엑소 한국을 대표하지. 사랑을 먹고 살지"라며 "이수만 회장님 죄송해요. 오늘은 욕도 좀 해볼게요. Mother XX"라고 랩을 내뱉었다.

특히 그는 "내일도 나 돈 벌러 공항 가. 돈 벌어 다른 아이돌보다 몇 십배로"라며 아이돌로서 이례적인 자신감과 강력한 랩을 구사해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방송화면 캡쳐)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