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지드래곤 마이크로핏 쿠션' '산다라박 문플래쉬 쿠션' 신제품 2종 쿠션 출시

기사 등록 2016-02-26 12: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일명 지디쿠션과 다라쿠션 2가지 신제품 쿠션을 출시한다.

26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진행된 '문샷 쿠션 라운지'에서는 색다른 기능의 쿠션 2종을 공개했다.

쿠션 라운지 행사장은 신제픔 쿠션 디자인 컬러에서 착안해 블랙앤 화이트 컨셉을 모티브로 자유롭게 문샷의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 볼 수 있는 브랜딩 존 및 2016년 모델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의 포토존, 제품체험과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쿠션라운지로 꾸며졌다.

특히 곳곳에 문샷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연과 함께 자세한 사용방법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다.

일명 지드래곤 쿠션인 문샷 마이크로핏 무션 SPF 50+, PA+++로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내 피부처럼 완벽밀착해 스마트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마이크로프트 테크놀로지로 가볍게 착 밀착되는 스킨 핏 효과가 뛰어나며 초경량 파우더를 사용한 울트라 라이트 포뮬라로 여러 겹 레이어링해도 뭉침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산다락박 문샷 문플래쉬 쿠션은 SPF 50+, PA+++의 은은한 공채를 부여하는 스트로빙 효과의 밀키핑크 문플래쉬 쿠션이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코트&탑코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인비져블 펄에 의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헬씨 글로우(속광)효과로 즉각적으로 맑고 생기있게 피부톤을 업시켜준다.

지디쿠션, 다라 쿠션 모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종 기능을 갖고 있다.



(사진=변진희 기자)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