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육아대디’ 공식 포스터 공개...대한민국 엄마, 아빠의 당당한 모습

기사 등록 2016-04-29 16: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MBC 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 (극본 이숙진, 연출 최이섭, 박원국)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워킹맘, 육아대디’는 육아책임이 엄마나 아빠 혹은 개인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가 함께 나누어야 할 몫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드라마. 내 아이가 주는 기쁨 때문에 웃기도 하지만 남몰래 눈물지을 수밖에 없는 워킹맘, 육아빠들의 세상을 향한 외침을 그린다.

29일 공개된 당찬 워킹맘들의 모습을 그린 공식 포스터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홍은희, 오정연, 신은정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커리어 우먼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박건형, 한지상, 공정환은 육아삼매경에 빠져 아이들과 시간보내기에 여념이 없다. 박건형은 갓난아기를 품에 안고 있고,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채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다. 청소를 하고 있는 한지상 다리에는 아이가 매미처럼 매달려 힘겹게 청소를 하고 있다. 공정환은 아이와 상황이 바뀐 듯 커다란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사탕을 물고, 신문을 훔쳐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육아의 힘겨움으로 눈물짓지만 언제나 아이들을 위해 하루하루 마음을 다잡고 힘찬 하루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엄마, 아빠의 당당한 표정이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킨 ‘워킹맘 육아대디’는 ‘아름다운 당신’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