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백조vs흑조 변신'극과 극 매력'

기사 등록 2014-06-26 08: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왕빛나가 광고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윌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우아한 백조와 고혹적인 흑조의 모습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발간된 ‘마리끌레르’의 뷰티 촬영 현장 컷으로, 왕빛나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백조’ 같이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흑조’ 를 닮은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극과 극 매력을 넘나들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같은 메이크업에도 불구, 착용한 의상에 따라 눈빛 하나로 전혀 다른 매력도 보여줘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무보정 임에도 불구하고 흡잡을 데 없이 빛나는 물광 피부와 가늘고 긴 명품 팔 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네티즌들은 “30대 맞나요? 20대 여배우 못지 않은 동안 미모!”, “피부에서 정말 빛이 나네요”, “ 왕빛나가 쓴 화장품을 쓰면 저도 왕빛나처럼 예뻐질 수 있나요?”, “무보정, 무결점이라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 예뻐요~”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