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신화 멤버들 위한 손글씨 사인 공개 ‘센스만점’

기사 등록 2011-12-30 09: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신혜성 ㅇㅇㅇ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신혜성이 신화 멤버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혜성은 지난 12월 29일 발매와 동시에 음반차트 실시간 판매 1위에 오른 스페셜 음반 ‘embrace’ 표지에 신화 멤버들의 특징을 꼭 집어낸 짤막한 애칭과 자필 사인을 적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래서 신화”, “역시 신혜성! 마음도 훈훈, 센스도 만점”, “2012년 신화의 컴백 카운트다운?” 등 그의 세심한 마음 씀씀이와 신화 멤버들을 향한 우정에 감탄하며 호응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30일과 오는 31일 이틀 동안 열릴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THE YEAR'S JOURNEY’에서는 신혜성과 전진의 듀오 ‘The Birds’가 4년 만에 재결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혜성과 에릭의 무대 역시 펼쳐질 것이라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은 최고조에 달했다.

신혜성은 “오랜만에 신화 멤버들과 함께 서는 무대라 설레면서도 든든한 마음이다. 또 올 한해 마무리를 팬들 및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모두에게 보답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모던 락으로 꾸며진 새 음반 ‘embrace’의 수록 곡들을 라이브로 처음 들어볼 수 있는 이번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2011~2012 SHINHYE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 는 각각 30일 오후 8시, 31일 오후 10시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