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제 3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축하 무대, 섹시+큐트 매력 뽐내

기사 등록 2011-11-25 22: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원더걸스.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원더걸스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제 3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무대를 축하했다.
 
원더걸스는 11월 25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 3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를 열창했다.

이날 원더걸스는 섹시한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경쾌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백하는 가사에 어울리게 깜찍하고 귀여운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청자들과 영화제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배우들도 원더걸스의 무대를 보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음악적 뿌리인 소울 음악을 현대식 업 템포로 재해석 한 곡이다. 또한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미국 TV드라마 'WonderGirls at the Apollo'의 OST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축하공연에는 원더걸스와 티아라가 참석해 시상식을 더욱 빛나게 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