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현, ‘캐치 미 이프 유 캔’으로 뮤지컬 주연 캐스팅 ‘승승장구’

기사 등록 2012-02-06 09: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광현~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박광현, ‘캐치 미 이프 유 캔’으로 뮤지컬 주연 캐스팅 ‘승승장구’

배우 박광현이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이어 뮤지컬까지 진출하며 승승장구 하고있다.

박광현은 현재 KBS 드라마에서 방영중인 ‘자체발광 그녀’에서 스타PD 노용우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그는 이 드라마에서 소이현(전지현 역)을 사이에 두고 김형준(강민 역)과 삼각 관계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4일 부터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매주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던 자정에 방송되던 ‘자체발광 그녀’가 한 시간 앞당겨진 오후 11시로 시간대를 옮기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박광현은 뮤지컬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월에 시작되는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에 캐스팅 된 것. 이번 뮤지컬에서 박광현은 주인공 프랭크역으로 엄기준, 규현, 김정훈, 키(key) 등과 공동 캐스팅 됐다.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주연의 영화를 각색해 만든 것으로 2009년 미국 씨애틀에서 공연이 시작됐으며 한국에서는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다.

박광현은 “‘자체발광 그녀’를 보고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행복하다”며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에도 캐스팅 됐는데,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