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하울링' 이나영 "송강호와 연기호흡...놀라움의 연속"

기사 등록 2012-01-27 21: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나영.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이나영이 송강호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나영은 1월 27일 오후 8시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 별관 토파즈홀에서 열린 영화 '하울링'(감독 유하) 쇼케이스에 참석해 "송강호 선배님과의 연기는 놀라움의 연속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송강호 선배님으로부터 현실적인 영화 속 상황과 연기적인 것까지 여러 가지를 배웠다"며 "어떤 분이 송강호 선배님은 수만 가지의 얼굴을 가졌다고 칭찬한 적이 있는데 그 표현이 정말 와닿았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송강호 선배님은 작품을 하실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시는 것 같다. 선배님의 모습을 통해 많이 반성하고, 연습을 많이 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이날 작품 속 맡은 여형사 캐릭터에 대해 "여형사에 대한 선입견 중 하나인 기 센 이미지를 희석시키고 싶었다"며 "실제로 작품을 준비하며 여형사 분들을 만났다. 그 분들도 천상 여자시더라"고 전했다.

한편 '하울링'은 승진 때마다 후배에게 밀리는 강력계 만년 형사 상길(송강호 분)과 새파란 신참 은영(이나영 분)이 늑대개에 의한 의문의 연쇄살인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2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