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SES 히트곡 '저스트 어 필링' 리메이크 '눈길'

기사 등록 2011-08-18 18: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목_어반자카파_프로필.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신인그룹 어반자카파가 추억의 걸그룹 SES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앨범을 선보였다.

90년대 히트곡들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앨범 'Tribute90'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어반자카파는 18일, SES의 히트곡 중 하나인 'Just A Feeling'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앨범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곡은 가벼운 사운드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아련한 보컬톤이 특징이다.

어반자카파는 "오랜 시간이 지나 불러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곡 구성과 멜로디, 그리고 어린 시절 좋아했던 설레임이 아련하게 남아있는 명곡으로 이 곡을 선택했다"며 "실제로 옛추억들을 떠올리며 녹음 작업을 진행해 듣는 이들의 입장에서도 충분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세련된 편곡과 개성 있는 음색이 너무 좋네요", "원래 좋아했던 노랜데 이런 느낌도 좋다", "완전 새로운 느낌", "역시 명곡에 명보이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 5월 첫 정규 앨범 '01'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