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오늘(10일) 출연진 공개...태연 vs 씨스타 1위 후보

기사 등록 2016-07-10 07: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인기가요' 측이 7월 10일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871회에서는 1위 후보로 태연과 씨스타가 대결을 펼친다.

컴백 스테이지로는 데뷔 10년 만의 첫 자작 타이틀곡으로 돌아온 원더걸스가 'Why So Lonely'를, 1년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짐승돌 비스트가 'Butterfly'를, 청량돌 세븐틴이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주 NICE'를 선보인다.

여기에 초대형 신인 그룹 NCT의 서울 팀 NCT 127이 'Once Again (여름방학) + 소방차 (Fire Truck)'으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밖에도 브레이브걸스, 멜로디데이, 매드타운, 소나무, 다이아(DIA), 로미오, 크나큰, 아스트로, 구구단, 에이션, VAV와 스페셜 스테이지로 레드벨벳 슬기, 러블리즈 미주, 소나무 의진, 오마이걸 유아, 다이아 은진, 트와이스 미나가 'Ultra Dance Festival'(UDT)을 선보이며 7월 첫째주 무대를 장식한다.

한편 배우 김민석,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이 진행하는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인기가요')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