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신지훈, 오는 22일 신곡 '아프고 아프다' 발표

기사 등록 2013-11-14 11: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SBS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K팝스타2' 출신 가수 신지훈이 신곡을 발표한다.

신지훈은 소속사 큐브DC는 14일 "신지훈이 오는 22일 신곡 '아프고 아프다'를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곡의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그는 독특한 디자인의 화사한 노란 컬러 스웨터를 입고 따뜻한 감성을 표현했다. 동시에 몽환적인 표정과 웨이브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으로 한충 성숙해진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로써 신지훈은 지난 10월 데뷔 곡 '라잇 데어(라잇 데어)' 이후 약 한 달만에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큐브DC 측은 "'아프고 아프다'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신지훈만을 위해 염두해 두고 만든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R&B) 곡"이라며 '풍성한 코러스 라인이 가스펠을 연상하게 하는 웅장함이 특색이다"고 소개했다.

신지훈은 'K팝스타2'에 출연해 피겨스케이트 선수라는 독특한 이력과 청아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