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이홍빈, 드디어 '무림학교' 입성? 새 스틸 컷 공개

기사 등록 2016-01-12 16: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가 이현우, 이홍빈과 신현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교수들은 이현우와 이홍빈을 경계하듯 탐색하고 있다. 교수들의 오고 가는 눈빛 속에서 왠지 모를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들의 팽팽한 긴장감은 오늘(12일) 무림학교에 입성하게 될 시우(이현우 역), 치앙(이홍빈 역)의 캠퍼스 적응기에 기대감을 더했다.

11일 방송된 1회에서는 원인불명의 이명 현상에 시달리는 탑 아이돌 윤시우와 중국 최대 기업 상해그룹의 계자 왕치앙이 운명처럼 무림학교에 입성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무림학교라는 특이한 공간은 후반부에 잠깐 등장했음에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제작진 역시 “무림 캠퍼스라는 공간이 이제 막 등장했기 때문에 신선하지만, 한편으론 낯설게 느껴지실 수 있다. 하지만 2회부터 극의 주요 배경이 되기 때문에 무림학교라는 공간에 금방 젖어들게 될 것이다. 동시에 무림학교의 특별한 매력에도 함께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1회가 시우와 치앙이 무림학교에 오게 된 과정을 빠르게 담아낸 ‘무림학교 비긴즈’ 라면, 2회부터는 무림 캠퍼스에 적응하는 두 사람과 진짜 무림학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차별화된 이야기로 새로운 청춘액션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무림학교’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속보팀 csy95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