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2015 F/W 메종 키츠네 컬렉션’ 패션쇼 '눈길'

기사 등록 2015-12-16 10: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지난 10월 비이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웨이에서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 콜라보레이션한 ‘2015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네추럴 메이크업룩을 제안했다.

이번 런웨이에서는 메종키츠네 콜라보레이션 패션뿐 아니라 탑모델들의 메이크업이 크게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매력적인 차세대 탑모델 여혜원은 깨끗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을 더한 메이크업으로 본래 귀엽고 개성 있는 매력을 살리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에무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는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피부 표현은 ‘글로우 크리에이터 퓨어 글로우’와 ‘라이트벌브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빛나는 생기 있는 베이스를 연출했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은 섀도우를 ‘슈 팔레트’의 다양한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누드톤으로 음영을 주고, 볼드한 눈썹으로 포인트를 더했는데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로 한 올 한 올 눈썹 사이를 채워 볼드하게 만들고 ‘아이브로우 매니큐어’로 자연스럽고 볼륨있게 브로우를 살려 정리했다.

이날 포인트가 된 입술은 올 가을 신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CR340’으로 분위기 있는 누드 코랄 색상에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채를 동시에 표현해 런웨이 메이크업을 받는 모델들과 파티에 참석해 보는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