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크로스', 1회부터 6회까지 방송+온라인 완전정복

기사 등록 2014-05-03 10: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황금연휴 동안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드라마 '골든 크로스'를 한방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KBS2 '골든 크로스'(극본 유현미, 연출 홍석구 이진서) 측은 오는 4일 약 2시간에 걸쳐 '골든 크로스' 1회부터 6회가 압축된 스페셜 에디션이 방송된다.

또 KBS2를 통해 방송된 직후 5대 콘텐츠 사이트인 네이버, POOQ, 유튜브(YOU TUBE), 콘피아, 콘팅 등을 통해 무료 방송보기가 가능하다. 이로써 공중파와 온라인 모두에서 '골든 크로스'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것.


'골든 크로스'는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탄탄한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골든 크로스' 스페셜 에디션은 드라마 1회부터 6회까지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것으로 황금연휴 동안 '골든 크로스'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상위 0.001%의 탐욕과 이기심에 희생된 평범한 가정과 여동생의 죽음 뒤에 가려진 음모를 파헤쳐 나가는 모습이 펼쳐질 '골든 크로스'는 현재 정보석-엄기준 등 최고의 악역 연기와 함께 김강우-이시영의 멜로라인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골든 크로스' 스페셜 에디션 방송은 오는 4일 낮 12시 45분, 7일 오전 11시 45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