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점수와 등급이 사람 판단하는 기준 아냐" 개념응원

기사 등록 2011-11-08 08: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용국_힘찬.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신인가수 방용국이 수험생들을 위해 쓴 친필편지를 공개했다.

방용국은 최근 자신의 팬카페와 트위터를 통해 수능 시험을 앞둔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쓴 친필편지를 팬카페에 공개했다.

그는"점수와 등급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은 아니랍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그대들의 모습이 아름다운 거랍니다"라며 "어깨 활짝 펴고 자신감 있게 마무리 잘 하시고 떳떳하게 수능 보러 갑시다"라고 수능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제 소식을 하나 말씀 드리자면, 재미있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는 것! 바로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기대하세요. 하하"라는 말을 덧붙였다.

방용국과 함께 남자 아이돌 그룹을 준비 중인 힘찬(본명 김힘찬) 역시 "제가 수능 본 게 엊그제 같은데 2년이나 지났다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수능장 가서 실력 발휘하세요"라며 "그럼 우리는 내년에 무대에서 죽여줄게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방용국과 힘찬은 시크릿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그룹을 준비 중이며, 힘찬은 현재 MTV '더 쇼'에서 걸스데이의 혜리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용국_메세지-vert.jpg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