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방송연예대상]정재형-제시카 고메즈 쇼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 수상

기사 등록 2011-12-30 00: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정재형 제시카고메즈.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정재형과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201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차지했다.

정재형과 제시카 고메즈는 12월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날 제시카 고메즈는 “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스태프 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나를 항상 지지해주는 한국의 팬 여러분과 가족들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재형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무척 감사하다. 사실 ‘무한도전’에 나가게 된 계기는 10년 넘게 음악을 해오면서 작은 환기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출연했다. ‘무한도전’ 멤버들, 제작진 모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음악은 진중하게 예능은 재미있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1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들을 가리는 이번 시상식은 윤종신과 박하선의 사회로 진행됐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