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팟캐스트] 이슈데일리 가요분석, 아이돌 스타들의 컴백 소식

기사 등록 2016-04-02 07: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기획&편집 변진희, 나레이션 이승규]가요계 이슈를 분석해보는 이슈데일리 가요분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과 함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녀 아이돌 스타들의 연이은 컴백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락비는 지난 2014년 7월 발매한 네번째 미니앨범 'HER' 이후 1년 7개월 만인 3월 리드싱글을 발표했습니다. 멤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블락비의 완전체 컴백에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습니다.

비투비는 지난 3월 28일 미니앨범 ‘리멤버 댓(Remember that)’으로 컴백했습니다. 지난해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 길’로 힐링 발라드 시리즈를 연속으로 히트시킨 비투비는 ‘편안히 들을 수 있는 휴식 같은 곡’을 준비했습니다.

빅스 또한 4월 19일로 컴백을 확정지었으며, ccc 소년공화국은 지난 3월 30일 세 번재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을 알렸습니다.

남자아이돌그룹의 컴백과 함께 여자아이돌의 컴백 소식은 남성팬들의 아드레날린을 분출하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8일 세번째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을 알린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무대를 공개했습니다.

시크릿의 전효성 또한 3월 28일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열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선언했습니다. 전효성은 이번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의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를 통해 걸그룹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농염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입니다.

남녀 아이돌들의 연이은 컴백 소식에 팬들은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슈데일리 가요분석이었습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