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 이지영-V.O.S-양파 이어 ‘태양은 가득히’ OST 참여

기사 등록 2014-03-26 09: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가수 태원(Tea.1)이 KBS2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연출 배경수 김정현) OST에 참여한다.

태원은 지난 24일 강남 소재 한 녹음실에서 ‘태양은 가득히’ OST 녹음을 마쳤다. 이날 태원이 부른 곡 ‘그 사람’은 세로(윤계상 분)와 영원(한지혜 분) 테마곡이다.

이번 태원의 ‘태양은 가득히’ OST 합류는 애절하고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 분위기가 극 분위기와 어울린다고 판단돼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태원이 부른 ‘그 사람’은 더원의 ‘사랑한다는 이말’과 ‘서영은’의 ‘잊을 만도 한데’ 등 감성 발라드 메이커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정훈 작곡가의 작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태원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색은 살리되 기교는 최대한 절제해 슬프고도 애잔한 느낌의 곡이 나올 것”이라며 “태원이 부른 ‘그 사람’이 두 주인공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더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원은 26일 케이블채널 MBC 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등에 참여하며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현호기자 lokklak@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