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드라마 OST 거장 오준성 작곡가와 '달콤살벌 패밀리' OST 발표! "믿고 듣는 음악 선보인다"

기사 등록 2015-12-03 12: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가수 임창정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OST 두 번째 테마곡 ‘괜찮아질 텐데'가 발매됐다.

지난 2일 정오 '달콤살벌 패밀리’의 OST 두 번째 테마곡 ‘괜찮아질 텐데’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임창정은 앞서 Part.1 'Goodbye Sadness (굿바이 새드니스)'를 부른 BTOB(비투비)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가수는 차트 역주행으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임창정의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드라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인지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임창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애절함이 극대화된 '괜찮아질 텐데'는 일렉트릭을 기반으로 남성다운 느낌을 강조하면서, 부드러운 스트링 연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또 '괜찮아질 텐데'는 드라마 ‘마이걸‘검사 프린세스’‘꽃보다 남자’'시티헌터’'신의'‘주군의 태양’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이다.

임창정은 곡에 대한 애착을 보이며 직접 작사에 참여, 이 곡은 임창정과 오준성 작곡가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만큼 또 하나의 히트송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정준호, 정웅인, 문정희, 유선 등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와 민아-민혁 커플의 풋풋한 로맨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