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윤혜진 액티비아 모델 발탁..역시 건강한 슈퍼맘, 지온이 엄마

기사 등록 2016-01-11 10: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11일 발레리나 윤혜진을 캠페인 ‘필 굿 인사이드(Feel Good Inside): 기분 좋은 변화’의 모델로 선정했다.

액티비아 측은 “윤혜진은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를 역임한 재원으로서 액티비아의 ‘필 굿 인사이드: 기분 좋은 변화’ 캠페인과 가장 부합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 되었다”고 밝혔다.

윤혜진은 KBS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지온이 엄마, 영화배우 엄태웅 아내, 발레리나 라는 세 가지 역할로 바쁘게 살아가며 좋은 워킹맘의 표본을 보여준 바 있다.

액티비아 측은 “모델 윤혜진을 통해 ‘엄마들의 바쁜 일상 속 액티비아로 인한 기분 좋은 변화’를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 액티비아 펜페이지 를 통해 30-40대 주부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텐츠들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액티비아 펜페이지를 통해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컨텐츠를 활용하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할 예정”이다.

이어 “새로운 모델 윤혜진과 액티비아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R)’균을 통해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건강하고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풀무원 다논)

 

속보팀 csy95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