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유재석, 드디어 정치인으로 나서나? "선거에 나갈것 같다" 김구라 발언에 '눈길'

기사 등록 2016-01-31 06: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이 최근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출연진인 김구라의 과거 '유재석의 고등학교 졸업사진' 관련 언급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과거 방송된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 개그맨이 아닌, 정치 외교의 꿈을 품었던 학창시절을 털어놨다.

유재석은 이날 자신의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학생기록부를 공개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유재석의 생활 기록부 속의 장래희망은 '정치외교'라고 적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구라는 “이 분의 희망이 정치라고 적혀 있다"며 "이건 결국 유재석이 나중에 정치를 꿈꾸는 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든다”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이끌었다.

김구라는 이어 “그러고 보니까 나중에 진짜로 선거에 나갈 것 같다”며 "졸업사진 속의 유재석은 전형적인 ‘정치인상’이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유재석은 이에 대해 "이게 참 신기하네. 사진이 그러고 보니까 마치...'라며 정치인 같은 자신의 과거 외모를 인정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더했다.

한편 '동상이몽'은 사춘기 초중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갖고 있는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방송화면 캡쳐)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