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원빈의 '예쁜여보', 남자들 울리는 노래 '공감UP'

기사 등록 2013-06-22 10: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트로트가수 홍원빈이 임수정과의 듀엣곡 '예쁜여보'로 인기 몰이 중이다.

홍원빈은 최근 같은 모델출신이며, 절친한 사이인 임수정과 신곡 '예쁜 여보'를 발표했다. 이 곡은 대한민국의 남편들이 아내에게 전하는 간절함을 담고 있으며, 표현력이 부족한 대한민국 남편들이 용기를 내 아내에게 사랑한다고 전하는 고백송이다.

여기에 도입 부분 '톱(TOP)10 가요쇼'의 김용환 악단장의 트럼본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중저음의 매력적인 홍원빈과 맑은 음색의 간드러지는 창법을 지닌 임수정의 하모니는 곡을 더욱 맛깔나게 만든다. 더불어 남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로 음악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원빈, 임수정은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토요노래자랑'에 출연해 '예쁜 여보'를 열창했다. 가족들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의 특성상 두 사람의 곡과 호흡은 더욱 빛을 발했다.

한편 임수정은 '연인들의 이야기' '사랑해'에 이어 현재 '소중한 당신'으로 활동 중이다. 아울러 홍원빈은 장윤정 박현빈 윙크 등이 소속된 인우기획의 기대주로, '맨발의 청춘' '인생을 거꾸로 살자'와 '남자의 인생'을 차례로 내놓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