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아무로 나미에 프로듀서와 손잡고 日 '열도 공략'

기사 등록 2012-06-04 10: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MYNAME with HIRO.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마이네임이 일본 유명 프로듀서와 손잡고 일본에 전격 진출한다.

마이네임은 오는 7월 일본에서 EXILE, 코다쿠미, 아무로 나미에와 국내 그룹 보아, 소녀시대, 샤이니 등 다수의 아티스트를 프로듀서한 히로(HIRO)와 손 잡고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마이네임 데뷔 앨범의 프로듀서인 히로는 ‘일본의 용감한 형제’로 불리며 현재 일본 주류음악신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히트 프로듀서다. 또한 비욘세, 리한나, 브리트니 스피어스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를 다루는 해외 프로듀서진과 함께 작업하는 글로벌한 작곡가로 떠오르고 있다.

히로는 “마이네임 이들에게 기존의 아이돌과 차원이 다른 보컬 색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며 “ 일본의 신 한류를 이끌어 갈 그룹이 될 것이다” 곡 극찬했다.

마이네임의 소속사 측은 “일본 데뷔를 위해 마이네임은 국내 발표곡인 ‘메시지(Message)’가 일본어로 담길 것이며 최고의 프로듀서 진과 함께한 신곡 3곡도 데뷔 앨범에 실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6월 11일 도쿄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7월 25일에 일본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