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더욱 달달하고 섬뜩해지는 유정선배의 이중매력

기사 등록 2016-01-22 15: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배우 박해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7회 예고편이 이날 공개됐다.

박해진은 부드러운 미소 속에 숨겨진 이중성을 드러내는 유정선배 역을 맡아 다양한 성별,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월,화 방송되는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매력은 월요병도 이기게 할만큼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회 방송분에서 다정하고 싸늘한 유정 캐릭터의 진면목을 제대로 표현해낸 박해진은 다음주 25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더욱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미소를 지은 채 손을 흔들고 있다가도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며 싸늘한 눈빛을 짓고있어 유정 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박해진의 탄탄한 연기력은 선과 악의 느낌을 동시에 나타내고 있는 유정 역에 제격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있다.

한편,유정(박해진 분)과 홍설(김고은 분)은 지난 6회에서 서로 오해를 풀고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해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tvn,더블유엠컴퍼니 제공)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