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전현무, 김인석 안젤라박에 "속도위반 아냐?"

기사 등록 2015-10-03 14: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임수연기자]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가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를 집으로 초대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는 절친한 방송인 전현무를 초대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김인석은 내가 잘 아는 개그맨이고 그의 아내 안젤라박은 내 영어 선생님이었다. 둘이 결혼한다는 기사 보고 너무 놀랐다. 문득 SNS 보니까 아이를 가졌더라"고 물었다.

이어 전현무는 안젤라박과 통화하던 중 "속도위반 아니냐"고 물었다. 안젤라박은 "속도위반이라니. 결혼한 지가 언제인데. 결혼은 지난해 11월에 했다"고 답했다. 전현무는 "아들이냐 딸이냐"고 물었고 안젤라박은 "아직 3개월밖에 안됐는데"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인석 안젤라박의 집은 깔끔하고 시크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집안 구석구석 두 사람의 웨딩사진, 칠판 편지 등으로 여전한 애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에 부러움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는 방송인 전현무, 배우 김용건, 밴드 장미여관 멤버 육중완, 가수 강남 등이 출연해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슈팀 micahyesung@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