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프릴, 걸스카우트들과 캠프 떠나고 싶네? ‘Muah!(무아)’

기사 등록 2015-12-12 16: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음악중심' 에이프릴이 상큼발랄 매력을 발산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프릴은 타이틀 곡 ‘Muah!(무아)’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에이프릴은 걸스카우트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신곡 ‘Muah!’를 열창했다. 에이프릴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과시,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에이프릴은 통통 튀는 귀여운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Muah!’는 설레는 마음으로 사랑 고백에 나서는 소녀의 마음을 들려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신나는 비트와 화려한 멜로디, 상큼함이 가득 넘치는 팝 댄스곡으로, 에이프릴의 사랑스러운 애교를 노랫말과 귀여운 보컬로 담아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나인뮤지스,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B.A.P, 김장훈, 노을, 업텐션, 허각, 라니아, 라붐, 전설, 에일리, 스누퍼, 러쉬, 헤일로, myB, 로드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사진='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