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포착] 아이돌 스타들의 '메롱' 퍼레이드~

기사 등록 2011-08-29 07: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JW_9579.jpg
▲여자 100M 달리기 예선 경기를 마치고 트랙에서 나오고 있는 미쓰에이(Miss A) 수지. "헥헥~ 너무 더워요"

[이슈데일리 송재원기자] 아이돌 스타들은 '메롱'마저도 귀엽다? 무더위와 씨름하던 아이돌들의 애교섞인 '메롱'이 포착됐다.

방송인 김제동과 붐이 진행을 맡은 '제3회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가 2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슈퍼주니어, 티아라, 씨스타,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샤이니, 엠블랙, 지나, 인피니트, B1A4, 환희, 백청강, 권리세, 데이비드 오, 다비치,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달샤벳 등 150여명의 아이돌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스포츠 실력을 겨뤘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아이돌들이였지만 무더운 날씨에 지친 모습이 역력했다. 하지만 틈틈히 깜찍한 '메롱' 애교와 스포츠맨쉽 등 다양한 볼거리로 자신들을 응원하러 온 팬들에 보답했다.

한편 MBC 추석특집 '제3회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는 오는 9월 13일 방송될 예정이다.

무제-1.jpg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데이비드 오, 김지숙(레인보우), 리키(틴탑), 지연(티아라).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이 바짝 마르네요"

무제-2.jpg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조현영(레인보우), 윤보미(에이핑크), 한그루, 소유(씨스타). 역시 여자 아이돌이라 그런지 메롱 하는모습도 사랑스럽고 귀엽기만하다.

 

글 사진 송재원기자 sunny@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