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오늘(18일) '뮤직뱅크'서 신곡 新버전 최초 공개!

기사 등록 2014-07-18 15: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마마무가 타이틀곡 'Mr. 애매모호'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18일 마마무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마마무가 이날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서 'Mr. 애매모호'의 새로운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히 새로운 버전을 준비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마마무 새로운 무대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Mr. 애매모호' 새로운 버전은 재즈 분위기가 느껴지는 리듬의 인트로가 인상적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안무 역시 재즈무용을 연상시키는 동작과 파워풀한 브레이크 댄스 들을 가미해 원곡과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노래 중간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가사를 인용한 '빌리진 이즈 낫 마이 러버, 마마무 이즈 디 온리 러버(Billie Jean is not my lover, Mamamoo is the only lover)'는 말 그대로 'Mr. 애매모호'에게 던지는 '빌리진은 네 사랑이 아니고, 마마무가 유일한 너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다시 한 번 '자생(自生)돌'다운 독특한 센스를 가미했다.

마마무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r.애매모호' 새로운 버전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