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한예슬, ‘에릭 유혹하기 다양한 방법 선보여’

기사 등록 2011-08-01 22: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스파이명월.jpg

[이슈데일리 박혜정기자] '잘라!!' '잘라!!'를 외쳐되는 냉혈남 강우(에릭분)의 마음속에 들어온 명월(한예슬분)을 강우는 열애설을 일축하려고 해고 했다. 그녀가 옆에 없지만 있을 때 보다 더욱 더 그녀얼굴이 눈에 아른거리는 강우의 속마음이 그려지면서 1일분 방송은 시작되었다.

호텔 재벌 상속녀이자 톱스타 인아의 계략으로 강우와 명월의 열애설이 터지고, 철두철미한 성격의 강우가 명월을 해고 한다. 명월은 ‘강우 유혹하기' 작전이 절대절명 위기에 몰리자 다시 경호원이 되기 위해 강우의 마음을 돌리려고 필사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을 쓴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는 갑자기 인아(장희진 분)에게 호의적으로 돌아선 강우(에릭 분)와 그의 마음을 빼앗고자 안간힘을 쓰는 명월(한예슬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강우를 질투하기 시작하는 류(이진욱 분)의 신경전이 그려졌다.

한편 한희복(조형기분)과 리옥순(유지인분)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강우의 집에 재입성하게된 명월은 강우의 마음을 얻고자 갖은 술책을 다 쓴다.

잘라!!를 연신 외쳐되는 까도남 강우와 푼수끼 가득한 명월 두사람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박혜정기자 he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