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BIFF현장] 부산국제영화제 ‘비밀’ 김유정, “비밀은 비밀이 많은 영화다”

기사 등록 2015-10-02 14: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비밀’ 김유정이 야외 무대 인사에 참석에 영화에 대해 설명했다.

2일 오후 해운대 부산국제영화제 비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영화 ‘비밀’의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무대인사에는 감독 박은경, 이동하와 배우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유정은 영화 ‘비밀’에 대해 “‘비밀’은 비밀이 많은 영화다. 극장에 와서 보면 완벽하게 ‘비밀’이라는 영화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다”라며 “다른 배우분들과 감독님, 스텝분들이 함께 정말 열심히 촬영한 영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유정은 “굉장히 영화 속에 주인공들의 마음 속 심리가 많이 보이는 영화다”라고 덧붙여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영화 속 장면 중 김유정이 총을 들고 촬영한 장면이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영화 속 가장 하고 싶었던 연기가 총을 들고 찍는 장면이었다. 약간 어설프긴 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캐릭터의 느낌을 장면을 통해 잘 전달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비밀’은 살인자의 딸과 그 아이를 키운 형사 그리고 모든 비밀을 움켜쥔 한 남자 사이에 얽힌 미스터리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